소비자가 선택한 자동문의 국가대표업계유일 올해의 제품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home arrow 코아드 소개 arrow 뉴스

뉴스

코아드 차고문, 주차장자동문 ‘스마트폰 원격제어’ 서비스 지원

코아드관리자

view : 160

[비즈월드] ㈜코아드(COAD)는 차고자동문 ‘스마트폰 원격제어’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코아드가 지원하는 해당 서비스는 ▲스마트폰 원격제어 ▲개폐상태 실시간 확인 ▲작동 이력 확인 ▲조건부 동작 설정 ▲알림과 조명 설정 등이다. 

이용자들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한 서비스 지원으로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에 설치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상승·하강 버튼을 조작해 주택용 오버헤드도어를 개폐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문이 열리고 닫히는 모습부터 원격 제어한 기록이 시간별로 기록, 저장되어 지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특정 시간, 요일, 온도, 습도, 날씨 등에 따라 자동으로 작동하도록 세부 설정이 가능하고 차고문 상태 변화에 따른 알림설정도 가능하다. 모터에 탑재된 LED 조명도 애플리케이션으로 조작이 가능해 무선 리모컨보다 세밀한 조작이 가능하게 되었다.

차고문 ‘스마트폰 원격제어’ 서비스는 Wi-Fi 인터넷 기반 서비스로 차고에서도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할 경우 설치가 가능하며 사용자의 위치에 구애를 받지 않아 원격조작이 가능하다. 차고문 작동 중에 차량이나 사람이 감지되면 충돌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즉시 구동을 멈추는 안전센서를 추가 적용해 안전에 대한 장치도 완비했다.

코아드 기술 연구소 관계자는 “스마트폰 원격제어 서비스 지원으로 더욱 간편하고 편리하게 주차장자동문을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도 아주 좋다.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수렴해 고객을 위한 서비스와 기술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사원문보기 →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