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선택한 자동문의 국가대표업계유일 올해의 제품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home arrow 코아드 소개 arrow 뉴스

뉴스

산업용도어·차고자동문 전문 코아드,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

코아드관리자

view : 163

[FETV=장명희 기자] 스피드도어, 오버헤드도어 전문기업 (주)코아드가 경기도가 인증하는 ‘2022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유망중소기업 인증제’는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가능성이 높아 성장 잠재력이 큰 우수 중소기업의 경영 활성화를 지원함으로써 지역 경제 선도 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경기도에서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사업이다.

올해는 760개사가 신청하여 약 4:1의 경쟁률을 기록한 가운데, 신청 기업을 대상으로 요건 검토, 서류 평가, 법 위반 기업 조회, 현장조사가 실시됐다.

특히 올해 경기도가 전국 최초로 시행한 ‘경기도 법 위반기업에 대한 기업지원 제한 조례’에 따라 공정·노동·환경·납세 등 기업경영 관련 법을 준수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는 공정 기업을 인증하는데 주력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에 선정된 코아드는 산업용도어/차고자동문 전문 기업으로 국내외 특허 및 성능인증을 획득하며 그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다.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도 공장자동문, 차고문을 직접 수출, 제조, 설치하는 등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

코아드 관계자는 “최근 ‘외부 충격으로부터 자동 복구가 가능한 산업용자동문(COAD-F-1)’에 대한 중소벤처기업부의 성능인증 테스트를 통과하면서 그 독보적인 기술력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이어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내실 있는 기업경영을 통해 자동문 업계를 선도하고, 경기도를 대표하는 우수 기업을 넘어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기사원문보기->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